합정역 2번출구 앞이야~
- 웨이브홀릭*-*
- 2015년 5월 11일
- 2분 분량
뜻한 날씨에 여기저기 피어나는 꽃들에 이제 정말 봄이 온게 느껴지고 있어요 봄 날씨에 어울리는 머리를 하기 위해 오늘 미용실에 갔어요 머리도 많이 상하고 이제 곧 졸업사진도 찍으니 항상 가던 동네 미용실 말고 제대로 된 곳으로 열심히 검색해보고 찾은 합정에 있는 사북헤어 (Sabuk hair) 미용실 후기입니다. :)
위치는 합정역 2번출구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한적한 공원 옆에 멋스럽게있어요 미용실 앞에 핀 꽃들 구경하느라 정신이 팔려 외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 8ㅅ8

세련되고 깔끔한 미용실 내부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봐요? 물었더니 3년이 다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3년이 지났는데도 멋스러운 미용실에 기대기대 하며 머리하기에 앞서 담당 헤어디자이너분이신 남보라 선생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이건 미용하기 전 제 머리 상태에요. 한번 노랗게 탈색하구 검은색으로 다시 염색했다가 머리색이 빠지면서 다시 밝아지고 얼룩덜룩해지며 손상된 안습인 제 머리.. 사진으로 찍어서 보니 더 민망하네요 그래서 이 얼룩덜룩한 무늬를 덮어주는 전체 염색과 심한 손상모이기 때문에 트리트먼트 시술인 라오르 클리닉을 함께 했어요.

색은 어떤걸로 할지 감을 못잡고 있었는데 남보라선생님이 제 피부톤에 맞게 추천해주신 컬러 중에서 커퍼 브라운 이라는 색으로 선택했어요

예약해둔 시간에 늦을까봐 조급하게 와서 땀이 삐질삐질 났는데 바로 얼음물 가져다주시고 드라이기 찬바람으로 바람도 쐬주시고 조금 있다가 이런 다과까지.. 완전 공주대접 제대로 ...:D 요즘 각종 서비스속에 하루종일 친절을 받고 살지만 진심이 느껴질때는 많이 없는데 머리하기전부터 머리를 하면서도, 머리하고나서까지 진심이 가득해 정말 감동감동 8ㅅ8..

짠!! 저는 이전에 탈색을 해 펌을 못하는 머리라서 ... 8ㅅ8 남보라 쌤께서 머리 고데기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면서 해주셨어요 얼룩덜룩했던 머리색이 붉은빛이 도는 다크 브라운으로 정리된 것은 물론!!

봐도봐도 너무 예뻐요 이런 붉은빛의 컬러는 처음인데 말씀하신대로 제 피부톤이나 이미지와도 잘 맞는것같아서 정말 만족만족..♥︎3♥︎b 미용실에 대한 생각은 어렸을때부터 내가 생각한 것과는 다른 머리가 나오는 그런곳...? 이란 생각이 있었는데 (그것도 그 나름대로 즐거웠지만 :) 정말 생각한대로 그 이상으로 구현해주셔서 놀랐어요 미용실의 퀄리티도 물론 중요하지만 나에게 어울리는 머리를 알아보는 미용사의 안목과 내가 원하는 머리를 이해하고 그 이상으로 구현해주는 소통이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그래서 다들 담당 미용사를 찾아 머리를 하는가봐요
Comments